☞ 손님용 공개 아이디 : guest, 비밀번호 : 1234
   
내용없음9
내용없음10

회원등록 비번분실

Product
HOT menu
포인트순 글등록순 새내기
관리자 0  
손님 0  
염지연 0  
정일철 0  
5 백승환 0  
6 김현아 0  
7 최주환 0  
8 이성진 0  
9 이한수 0  
10 한세만 0  
11 김양옥 0  
12 윤지섭 0  
13 박병조 0  
14 강미정 0  
15 유지욱 0  
cache update : 30 minute

전체방문 : 17,228
오늘방문 : 33
어제방문 :
전체글등록 : 952
오늘글등록 : 0
전체답변글 : 2
댓글및쪽글 : 9


 goods info...
제품소개 > 현수막&실사출력
홈페이지 http://www.samto.com
   
제작 방법에 따른 현수막의 종류

실사출력

실사는 사진, 그림, 도형, 문자 등을 있는 그대로 선명한 색상으로 출력하여 옥내ㆍ외 구분없이 사용할 수 있는 광고방법으로써 P.O.P, 디스플레이, 포스터, 현수막, 시안작업, 현황판, 조감도 등에 활용할 수 있는 고품질의 출력물을 제작하는 기법을 말하는 것입니다.

또한 이미지 작업에 가장 많이 활용하는 형식인 BMP, TIFF, JPEG 및 벡터 데이터 등 다양한 형식의 이미지를 가장 생동감 있게 표현할 수 있으며, 제작하고자 하는 크기나 소재에 대한 제약이 없으므로 광범위한 분야에 응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만, 실사출력에는 축적된 경험을 바탕으로 한 컬러조정(칼리브레이션) 개념이 정확하여야만 원하는 색상으로 고품질의 출력물을 얻을 수 있으며, 이는 곧 시행착오를 줄일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경험과 노하우가 축적된 업체의 선택이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사항이라 할 수 있습니다.


현수막의 제작 방식

현수막은 천으로 된 소재에 문자ㆍ도형등을 넣어 만든 광고물로써 일시적인 홍보용으로 가장 많이 애용되는 광고물입니다. 요즈음은 지정 게시대와 같은 시설이 운영되고 있어 저렴한 비용으로 누구나가 손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크게 나염, 실사, 전사 방식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또한 크기에 관계없이 원하는 데로 제작이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현수막의 생명력은 간결하면서도 알리고자 하는 메시지를 충분히 전달 할 수 있도록 제작하는데 있으므로 어떠한 기획의도로 접근하는지가 중요한 제작 포인트입니다.


실사 현수막

문자, 도형은 물론 사진 등을 그대로 배경으로 넣어 제작하는 방식으로 컬러 이미지 전달에 효과적인 방식입니다. 실사 현수막 전용 원단을 사용하면 발색도가 뛰어나며, 장기간 게시하여도 탈변색이 거의 없는 것이 장점입니다.


나염 현수막

천으로 된 소재에 실크 스크린 인쇄 방식을 사용하여 주로 도형, 문자 위주의 현수막을 제작할 때 사용합니다.


전사 현수막

특수 전사 필름을 사용하여 정확한 온도를 가해 열전사 방식으로 제작하며, 자외선 차단용 특수 코팅처리를 거치면 현수막뿐만 아니라 차량광고, 셔터, 아크릴, 벽면광고 등에도 이용할 수 있는 첨단방식입니다.

일반 제작 방법에 따른 현수막의 종류
실사출력 배너출력 소재의 종류
일반 데이타 작업방법
일반 실사소재 안내
1

(우)02812 서울 성북구 정릉로10길 71 삼토피아솔루션(정릉동 903-9)
TEL:02-742-9600 / FAX:02-6434-5590 / 사업자등록번호:209-01-81043
회사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