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손님용 공개 아이디 : guest, 비밀번호 : 1234
   
내용없음9
내용없음10

회원등록 비번분실
Home Intro
HOT menu
포인트순 글등록순 새내기
관리자 0  
손님 0  
염지연 0  
정일철 0  
5 백승환 0  
6 김현아 0  
7 최주환 0  
8 이성진 0  
9 이한수 0  
10 한세만 0  
11 김양옥 0  
12 윤지섭 0  
13 박병조 0  
14 강미정 0  
15 유지욱 0  
cache update : 30 minute

전체방문 : 57,748
오늘방문 : 15
어제방문 : 1
전체글등록 : 952
오늘글등록 : 0
전체답변글 : 2
댓글및쪽글 : 9


21세기로 들어섰습니다.

형이상학적 언어를 사용하던 시대는 지나가고,
다양한 인간의 경험들을 중시하는 시대로 접어들었으며,
수직적 서열 사회에서 수평적 평등 사회로 바뀌고 있습니다.


한 마디 말로 모든 것을 설명하고 담아내려던 학문 태도도,
구체적이고 특수한 것들을 존중하는 분위기로 바뀌고 있습니다.

또한 하나의 목적을 추구하며 '같음'만을 강조하던 분위기가
'다름'도 중시하는 가운데 다양한 목적을 인정하는 분위기로 가고 있습니다.

이제는 누구든 '클릭' 한 번으로 전 세계를 여행하고,
저마다 다양한 정보를 소유할 수 있는 '사이버'시대입니다.

한마디로, 효용성을 중시하는
다중심적 · 관계적 · 수평적 세계가 되고 있습니다.

상대를 무시하고서는 이제 나 자신도 없는 시대로 가고 있는 것입니다.
이제 이러한 분위기를 미리 읽고 대비해야 할 때입니다.

특별히, 남성 못지 않게 여성의 역량이 발휘되어야 할 때입니다.
제 목소리를 내면서도 타인의 처지를 존중할 수 있어야 할 것입니다.

자기만의 언어는 이제 더 이상 의미를 발생시키지 못합니다.
우리 모두가 저마다의 삶의 자리에서 존중받고 존중하는 세계를 만드는 데 앞장서야겠습니다.

 
◆ 또한 저희 삼토피아솔루션에서는... 


 
첨단적으로 작업 공정을 간소화하고 누구나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여 고객의 경제적·시간적·품질적 이익을 최대한 보장합니다. 저희는 고객의 요구를 최대한 반영하여 저렴한 가격과 품질 좋은 제품을 신속히 납품함으로써 수요자와 공급자간의 상호 만족(Win-Win)을 추구합니다.

이제 일일이 주문 및 제작을 위하여 가능한한 현장에 나오시지 않고 인터넷 및 E-mail, 전화를 이용한 온라인을 통하여 파일을 전송, 원스톱(One-stop)으로 작업을 처리함으로써 그만큼 고객의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그 이후의 일은 저희에게 맡겨주십시오. 책임지고 완벽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저희는 모든 관련 업체들과 체계적인 네트워크를 구성, 대량에서부터 소량 주문까지 최선을 다할 것이며, 그동안 많은 업체의 다양한 업무를 맡아 진행하면서 우리만의 '노하우'(know-how)와 '장인'(匠人) 정신을 다져 왔고, 그 결과 관련업체들로부터 믿을수 있는 기업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저희는 회사의 명예를 걸고 그동안 이루어온 탄탄한 오프라인(off-line)을 기반으로 하여 온라인(on-line) 상에서도 탁월한 퀄리티(Quality)를 계속 보장할 것입니다.

▶고객을 최고로 생각합니다.(Best Customer)

'삼토피아솔루션'에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을 최선의 마음으로 대하겠습니다.
언제든 문을 두드려 주십시오. 여러분은 저희의 최고 고객입니다.

▶품질을 최고로 생각합니다.(Best Quality)

여러분이 맡겨주시는 작업에 대해서 좋은 품질로 보답해 드리겠습니다.
품질은 곧 저희의 얼굴입니다.

▶고객과 정한 시간약속을 최고로 생각합니다.(Best Time)

주문부터 납품까지 그리고 사후 처리까지 고객님과 정한 약속을 소중히 생각하며,
고객님과 맺은 신의(信義)를 지키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믿음은 곧 저희의 생명입니다.

▶가격은 최고가 아닙니다. 단지 저렴합니다.(No Best Price. Only Low Price)

저희가 제시하는 가격은 결코 비싸거나 제일 싸지 않습니다.
단지 저렴하게 여러분을 모시며, 품질과 가격에서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2007년 4월 6일

삼토피아솔루션 대표 이창희 올림.


---------------------------------------------------------------------------------------------------------


◆ '삼토피아솔루션'의 어원 및 의미

삼토피아(Samtopia)는 삼토(samto) + 유토피아(utopia) 또는 삼(sam) + 유토피아(utopia)의 합성어 입니다.

1. '삼토'란?
첫째, 세계 속의 제3세계인 '우리나라'를 뜻합니다. '제3의 땅(三土)'입니다. 우리가 나서 배우고 살아가는 '대한민국'과 '나' 자신의 정체성을 확보하여 '삼토피아솔루션'의 위상을 높이고 인류 공영에 기여합니다.

둘째, '직장'을 뜻합니다. 삼토(三土)는 '제3의 자리(場)'입니다. 유아기의 가정, 청년기의 학교, 사회인으로서 세 번째로 이루어지고 있는 삶의 자리나 터전을 뜻합니다. 이러한 현재의 삶의 자리와 터전을 소중히 여기며 성숙된 인격체로서 서로가 보듬으며 직장에서 일터에서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삼토피아솔루션'이고자 합니다.

셋째, '고객'에 대한 마음을 뜻합니다. 삼토(三吐)란? 세 번 토한다. 즉 '일반삼토 일목삼착(一飯三吐 一沐三捉) 한 끼 식사를 하면서 세 번을 뱉어내었다. 머리감으면서 세 번이나 머리채를 잡았다'라는 고사성어에서 따온 말입니다. "밥을 먹다가도 손님이 왔다하면 입안에 씹고 있던 밥알을 뱉어 내고 곧 바로 손님을 맞으러 뛰쳐나가고 머리를 감다가가도  손님이 왔다하면 머리채를 휘어잡고 물을 뚝뚝 흘리면서 손님을 맞으러 나간다"는 고객에 대한 '삼토피아솔루션'의 서비스 정신입니다.

2. '삼토피아'란? 
"국가, 회사, 고객이 삼위일체되어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세상은 우리로부터 살기 좋은 세상이 된다'는 꿈(理想, utopia)"을 삼토피아솔루션의 기업 이념으로 삼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께는 세 가지(Sam) 유토피아(uTopia), 즉 '가격'의 유토피아, '품질'의 유토피아, '납기'의 유토피아를 실현시킨다고 '삼토피아솔루션'은 약속합니다. 

3. '삼토피아솔루션(Samtopia Solution)'이란?
'삼토피아솔루션'이 담고 있는 상기의 모든 내용과 정신을 꼭 이루겠다는 뜻입니다.

삼토피아솔루션은 고객께서 맡겨 주신 일을 책임지고 완수하여 은혜에 보답하겠습니다.



(우)02812 서울 성북구 정릉로10길 71 삼토피아솔루션(정릉동 903-9)
TEL:02-742-9600 / FAX:02-6434-5590 / 사업자등록번호:209-01-81043
회사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